미션 목표: 워프의 틈이 있는 장소로 이동할 것.

N: 워프의 틈새를 더 찾아냈습니다만... 유감스럽게도 이 적들에게 고통을 안겨준 뒤에야 도달할 수 있을 듯 하군요.

Inbound: 수신중인 모든 장교와 연대원에게 알린다- 우리는 더 이상 제국의 명령을 따르지 않는다!
만약 우리가 싸워야 한다면, 이제부터는 우리 스스로 할 것이다.
변절이라고 부르더라도 상관없다. 어차피 우리는 죽은 목숨이야. 최소한 종단에서는 보상을 약속했다.
이곳은 이제 우리 것이다. 이곳에서 1마일 이내 지역에 들어오는 놈은 누구던 포격으로 묻어버릴 것이다.
우리가 그럴 능력이 없다고는 하지 말아라. 연대의 '성스러운 기갑'은 운전수가 얼마나 성스러운 존재인지는 별로 상관없이 움직이니까.



E: 전진하라, 전장으로!



Traitor Guardsman: 침입자다! 맙소사, 놈들이 우릴 찾아냈군!
좋다, 이 마귀들아. 네놈들이 누구던 상관없어... 베인블레이드의 강력함을 느껴봐라!

E: 저 전차에 대응할 장비가 없군. 잠시... 후퇴하도록 한다.


귀찮아서 오크 이미지를 재탕

T: 빌어먹을, 여기로는 지나갈 수 없다! 다른 길을 찾아라!



Imperial Guardsman: 목표 설정 장비를 보호해라! 장비가 파괴되면 포탑이 폭주할 것이다.

 


T: 아. 찾았다, 이놈! 데몰리셔 캐논 발사!

T: 더 이상 추격할 수 없다니, 무슨 소리야! 놈들을 도망가게 둘 순 없어! 탈출하게 둘 순 없다고!



T: 놈들이 저기 있다! 이제 끝이다, 이 벌레 같은 놈들! 여기를 네놈들의 무덤으로 만들어주마!



N: 광기는 사라졌지만 속삭임은 뚜렷이 들려오는군요...

E: 이곳은 워프와 현실이 혼재되어 있군.

N: 그렇습니다. 두 세계의 경계가 종잇장처럼 얇군요. 워프로 통하는 틈을 열겠습니다.
그 무엇도 어둠의 신들의 의지를 실행하려는 우리를 막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E: 형제들이여! 준비하라. 이제 길이 열렸으니 이 비참한 돌산을 떠나 마땅히 우리 것이 되어야 할 것들을 취하러 가자!

 

N: 아주 좋습니다... 이제 워프의 길을 통해 갈 수 있는 곳이 늘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