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강력한 병기를 이용해 카이라스의 병력을 공격할 것.

I: 이 전차는 아뎁투스 아스타르테스의 성스러운 유물이다. 이는 챕터 마스터께 전달되어야만 한다.

I: 카이라스 님은 이제 어둠의 권능을 섬기신다. 이제 너희들도 어둠의 권능을 섬기는 거란 말이다. 너희들이 믿는 송장 신의 이 기지는 너희 챕터의 신성한 성소가 아니라 그냥 물건을 약탈할 창고일 뿐이야! 우리가 파낸 랜드 레이더 역시도 유물이 아니라 그냥 전리품일 뿐이다. 더럽혀지고 우리의 의지에 굴복할 물건에 불과해!

I: 위대한 분들이시여, 듣고 계십니까?

I: 무엇이냐, 어린 양아? 어찌하여 우리를 방해하는 것이냐?

I: 용서하십시오, 위대한 분이시여. 저... 또 다른 유물을 발견했습니다.

S: 닌간 녀석들이 저들끼리 뒷통수를 치고 노는 꼴이 참 흐뭇하구만. 여쨋던... 점마들에게 제대로 된 시범을 보여주죠, 대장.

Imperial Guardsman: 맙소사, 신이시여. 놈들이 왔다! 서둘러! 어서 이걸 작동시켜! 놈들이 우릴 모두 죽이려 한다!

N: 야덜아! 저놈들을 쪼개버려라!

Space Marine: 그래... 이제 느껴진다... 분노가, 카이라스 님께서 말씀하셨던 피에 대한 목마름이...

SM: 바로 이거야! 내 네놈들을 발 아래 짓밟으리라! 혈신을 위해 피를!

N: 점마들이 괜찮은 물건을 챙기는데 꽤 도움이 되겠구만.


SM: 카이라스 님께서 그대들을 보고 계신다. 그분을 실망시켜 드리지 마라! 혈신을 위해 피를!

SM: 봄바드먼트 캐논 발사! 죽어라!


 

SM: 랜드 레이더가 파괴되었다! 후퇴하라. 저 겁쟁이들은 파멸하게 내버려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