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웹웨이 게이트와 웹웨이 어셈블리를 모두 파괴할 것.

N: 대장! 엘다 녀석들의 통신을 도청했심다! 뭔가 그럴싸해 보이는뎁셔!

I: 형제, 자매들이여... 인간 함선이 이 행성에 깊은 상처를 남겼다... 또한 그중 일부가 묻혀있는 크래프트월드에 타격을 입혔다...
우리... 우리가 무한 회로를 찾아냈다. 화염이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모든 생물돔과... 모든 소울 스톤이...
이곳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이를 웹웨이 어셈블리에 보고하기 위해서 남긴다. 웹웨이로 돌아가면 이곳의 크래프트월드로 통하는 모든 채널을 파괴하여 이 무덤을 영원히 봉인할 것이다.

B: "무안 회로"인지 뭔지가 뭔진 모르겠지만, 비싼 물건일게 틀림없구만! 네일브레인! 아덜 불러들여라! 와아아아아!

-미션 시작

Tyrea: 네놈들이... 감히 이 무덤을 어지럽히러 오다니! 이 비참하고 비열한 야만인들!
...좋다. 정말로 우리의 눈물을 보아야겠다면, 너희들의 정신을 밴시의 통곡으로 조각내주마!

B: 네일브레인. 저 엘다놈들이 비싼 물건들 다 들고 튈라고 하는 것 같다만.

N: 그것 참 무례하구만요, 대장. 우리가 고것들을 훔치러 굳이 여까지 내려와 줬는데! 이제 어쩔깝셔?

B: 좋아, 그렇다면, 네일브레인. 녀석들을 조져버릴 수 밖에 없는 것 같군. 아주 작살을 내줘야지 당연. 프리부타 아덜아! '와아아아아' 다!


T: 웹웨이 게이트를 지켜라! 우리는 지금 빠른 탈출을 위해 웹웨이 게이트의 동력을 끌어쓰고 있다! 게이트를 잃으면 어셈블리를 웹웨이로 옮기는 작업이 지연될 것이다!

N: 대장! 엘다 녀석들이 저 웃기게 생긴 텔리포타를 타고 튈라고 하고있슴다!

B: 뭐여? 그렇다면 저걸 박살내주는 수밖에 없겠군. 어차피 원래 그러려고 했지만.

T: 좋다... 우리의 시체를 마음껏 유린하고 약탈하거라, 어리석은 것들아...
인퀴지터의 함선은 이 섹터의 모든 행성을 파괴할 것이다... 너희들이... 우리의 손에 죽건... 혹은 그들의 손에 죽건... 상관없는 일이지.

B: 쫑알쫑알. 빨랑 뒈지기나 해라, 비실이 녀석아.
네일브레인. 엘다 녀석들이 뒈질 때마다 요딴 소리를 지껄여댄단 걸 눈치챘나? 이제 주위를 잘 뒤져봐라, 아그덜아! 엘다 피로 질척해지기 전에 빨랑 물건들 챙겨.


서브미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