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카이라스를 추적해 없앨 것.

N:스페이스 마린 왕초는 찾았슴다만, 옆에 다른 닌간 아덜이 하나도 안보이는뎁쇼.

B: 혼자라고? 하! 하도 급해서 제대로 아덜도 못 데리고 나왔나? 밟아줄 가치도 못 느끼겠구만!

N: 어... 그래도 털어주러 가는거... 맞슴까 대장?

B: 으으. 그래! 어찌됐건 박살은 내줄꺼다. 제대로된 애들로 불러모아. 운이 좋다면 우리를 덮치려 드는 아덜이 있을지도 모르지.

Bk: 차라리 덮칠라고 애들을 준비해논 쪽이 재밌겠는뎁쇼.



Warp Spider Exarch: 이건 뭐지? 아무도 우리를 찾을 수는 없었을 텐데. 워호스트여, 놈들을 막아라. 놈들이 시어 카운실을 방해하게 해서는 안된다!



Bk: 대장말이 맞았슴다! 엘다놈들이 우릴 덮쳤구만요!

B: 계집애같은 엘다 놈들 말이지, 엉? 그래. 이건 그래도 습격 축에 낄 수 있을 것 같구만. 최소한 애들 준비 운동은 되겠으니. 너무 힘 빼진 마라.



WS: 침략자들이 아직도 다가오고 있다! 형제들이여, 이곳을 떠나기 전에 놈들을 치리라. 준비하라.



WS: 웹웨이 게이트가 숨겨져 있는 한 지원군을 부를 수 있을 것이다.



B: 이 뾰족대가리 자식들이 뭔 생각으로 여기서 튈라고 하는거냐? 이놈들은 제대로 개념도 못 잡아서는 여기 싸우러 온 것도 아니구만. 전부 밟아버려라 아그덜아!



WS: 매스 릴레이 점프를 준비하라. 의회원들을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키겠다. 적들을 몰아내라, 형제들이여. 저들이 의회원들을 다시 찾지 못하게 하라.

B: 하! 요 미꾸라지같은 엘다놈들! 도망은 갈 수 있을지 몰라도 아예 숨을 수는 없을꺼다!

N: 고 원숭이 놈덜, 저짝에 있심다!



WS: 어리석은... 한치 앞도 못 보는, 흉악하고 어리석은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