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K] 멕보이 Mek boyz

워해머/번역- 40K 2008. 10. 6. 18:10 Posted by 김개
멕보이




보스폴을 착용한 빅멕



멕 혹은 메카니악Mekaniaks 으로도 불리는 멕보이들은 기계공학에 타고난 조예를 가진 오크들입니다. 멕들은 발명과 건설, 그리고 오크들이 사용하는 기계장치와 무기들의 관리를 책임집니다. 이들은 더 크고 더 파괴적인 기계를 적에게 풀어놓는데에 광적인 집착을 보입니다.

멕보이들은 유쾌하고 부정확한 장인들이며, 보통의 금속 쪼가리들도 이들이 한데 모아 용접하고, 못박고, 망치질을 하면 총신이나 섀시, 혹은 기계 의족이 됩니다. 이런 개성적이고 무계획적인 접근방식덕에, 오크 기술은 덜컹거리고 실험적인 방향성을 띄게 됩니다. 이런 일은 멕에게 꼭 맞는 작업방식이며, 이런 창조물이 엘다나 타우에 의해 만들어진 '멋들어진' 무기와도 맞먹는 파괴력을 내는 모습에 이들은 더욱 고무됩니다.

멕보이들은 오크 전투패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오크 우주선과 차량을 계속 굴러가도록 유지/보수하는 멕이 없다면 오크들은 이전과 같은 멋진 와아아아아!를 하지는 못 할 것입니다. 버나 보이와 루타 패거리들은 종종 멕에 의해 인솔되며, 새로운 탈것이나 무기를 원하는 놉들과 워 보스들은 멕보이를 찾아가 이를 만들도록 합니다. 비록 이 결과물이 그들이 생각하던 것과 일치하는일은 절대로 없지만, 어찌되었건 이러한 물건들은 보통 엄청나게 좋은 성능을 가집니다.

때때로 멕은 보조 직공들과 승무원, 그리고 부하 멕들을 거느릴 정도로 강해지기도 합니다. 이러한 메카니악들은 빅멕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들의 오크 기술에 대한 숙련도는 최고 수준입니다. 빅 멕들은 심지어 포스 필드 기술을 만들어내기도 하며, 이것은 연신 윙윙대는 발전기의 도움을 받아 그들의 발명품을 지키는데 일조합니다.

멕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발명품으로 무장한 채로 전장에 나가는 것을 즐깁니다. 이는 종종 묵직하고 불가사의할 정도로 복잡하며, 아슬하게 유지되고 있는 전력선이 연신 탁탁 소리를 내며 스파크를 튀겨대는 화기가 되는데, 좋은 예로는 커스텀 메가블라스타Kustom Megablasta가 있습니다. 멕보이의 무기들 중 가장 악명높은 것으로는 워프에서 물질 우주로 통하는 구멍을 구축하는 기괴한 장치인 쇼크 어택 건을 들 수 있습니다.


쇼크 어택 건 Shokk attack gun

쇼크 어택 건을 들고있는 빅 멕과 빨려 들어가고 있는 스노틀링


이 기괴한 창조물은 기술의 작동에 대한 멕의 깊은 이해를 보여주는 좋은 예인 동시에, 이러한 창조물을 근시안적 파괴에만 사용하는 그들의 어리석음 또한 보여주는 예이기도 합니다.

쇼크 어택 건은 워프의 작은 부분을 지나는 좁은 포스필드 터널을 만듦으로서 작동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는 제작자 자신에게도 미스테리 입니다만,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이 괴물의 파괴적인 효과는 고려해볼 만 합니다. 이 통로의 입구는 총의 후면 구멍쪽에 생겨나며, 출구는 기총수가 조준하는 방향으로 열립니다. 만약 제대로 작동한다면, 근처의 살아있는 생명체는 터널로 빨려들어가 출구로 튀어나와 발사됩니다.

불행히도, 이런 복잡한 장비에는 실패의 가능성이 뒤따르므로, 빨려들어간 이는 내부 장막의 내파로 인한 끔찍한 죽음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설사 장막이 그 안정성을 유지하더라도 터널을 통과하는 여정은 몹시 불안정하며, 이 통과자는 워프 내부에 서식하는 끔찍한 악마들에게 둘러쌓이게 됩니다.

이러한 악마들을 오크가 두려워하는 것은 결코 아니지만(최소한 이 두려움을 인정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불쾌한 방식은 그들의 본능에 맞지 않기 때문에 제정신을 가지고 있는 오크라면 쇼크 어택 건이 만들어낸 터널에 절대 들어가지 않습니다. 오크보다 영리하고 개인적 안전에 더 큰 관심을 보이는 그리친은 쇼크 어택 건이 공기를 가를 때에는 어디론가 도망쳐 버립니다.하지만 동물 수준의 지능만을 지니고 있으며, 피하기엔 너무 늦은 때가 되기 전까지는 절대로 위험을 인식하지 못하는 스노틀링은 다릅니다. 기괴하게 생긴 이갈이 스퀴그와 함께, 스노틀링들은 멕 기총수에 의해 소집되어 워프를 통하여 발사됩니다. 여행을 할 동안 스노틀링의 나약한 정신은 완전히 미쳐버리며, 탈출구가 열리면 이들은 탈출을 위해 미친듯이 싸웁니다.

적을 향해 날아갈 적당한 위치에 멕이 탈출구를 열면, 워프로 인해 미쳐버린 스노틀링이 적의 대열이나 내부에서 튀어나옵니다. 워프 내부, 비현실의 바다 속 악몽과도 같은 여행은 스노틀링을 광분시키며, 제어 불가능할 정도로 마구 할퀴고 깨물고 꼬집고 오물을 지려대게 만드는데, 이러한 행위는 간혹 적의 갑옷 내부에서도 행해집니다. 이는 적의 차량을 박살내고 적 보병에게 엄청난 트라우마를 남기며 이러한 효과는 쇼크 어택 건을 오크 무기고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로 만드는데 일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