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시나 칙칙한 녹빛의 피부색과 그에 걸맞는 음침한 행동거지에서 그 이름을 얻은 블랙 오크들은 오크중에서 가장 크고 강한 이들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인 오크들보다 덩치가 크며, 자신들이 오크중에서 가장 유능한 싸움꾼들이라는데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오크들과 달리 블랙 오크는 전쟁에 매우 진지하게 임하고 최고의 장비들을 사용합니다. 블랙 오크들이 가지고 다니는 무기들은 대부분 전장에서 노획한 것들로서, 정복한 부족들이 바치는 공물을 들고다니는 다른 오크들에게 그들의 우월함을 과시하기 위해 가지고 다닙니다.

블랙 오크의 기원은 수수께끼에 싸여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어둠의 땅Dark Lands의 카오스 드워프들이 전사와 노예로 쓰기 위해 이들을 만들어냈다고 하는데, 실제로 블랙 오크의 튼튼한 몸은 여느 오크들이라면 버티지 못했을, 카오스 드워프들이 사는 혹독한 땅에서도 이들로 하여금 번영할 수 있게 해주기에 이 가설은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습니다. 블랙 오크들이 올드 월드에서 처음 목격된 때는 지그마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이들을 창조했을 누군가의 땅으로부터 탈출했거나 내쫓긴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패거리는 세상의 끝자락 산맥Worlds Edge Mountains을 넘어와 스티르란트Stirland 북서쪽의 구릉지에 살고있던 오크 부족들을 정복하였는데, 마침내 지그마가 중부 올드 월드의 인류를 최초로 통합하여 제국을 만들었을때 그가 최초로 하고자 했던 일이 바로 그곳에 살던 오크와 고블린들을 몰아내는 것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벌어진 블랙 오크들과의 전투는 단연코 제국에 있어서 가장 힘든 싸움이었을 것이며, 지그마의 군대에 끔찍한 피해를 주었습니다.

블랙 오크는 일반적으로 다른 오크와 고블린들을 멸시하며, 특히 분연히 일어나 적에게 맞서는 대신 언제나 도망만 다니는 고블린들을 싫어합니다. 전투에 임할 때, 블랙 오크는 오크들의 대열에서 싸움이 벌어지진 않는지 언제나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블랙 오크 한 명의 살벌한 시선과 걸걸하게 으르렁거리는 소리는 작은 그린스킨들을 질서정연하게 세우는데에 필요한 억제력으로서 충분합니다. 만약 블랙 오크가 앞에 서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크들이 이런 저런 이유로 대열을 엉망으로 만들 경우, 블랙 오크는 무리 안으로 밀고 들어가 머리 몇개를 붙잡고 서로 쳐박음으로서 건방진 녀석들의 싸구려 목숨을 댓가로 명령 체계를 회복하기를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에 렉시카넘에 있던 같은 주제의 글을 번역한적이 있다. 내용은 거반 비슷하지만 그때보다 좀 매끄러워진 느낌.

이런걸 발전이라 해야되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