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레니게이드 지휘관을 사살할 것
 
N: 눈과 귀를 열으라. 우리의 힘을 키울 기회다.
Inbound: 지휘부에서 또다시 보고를 요구하는 교신을 해왔습니다. 이번주에만 4번째입니다.
I: 지금까지처럼 무응답으로 일관하라. 조만간 시도를 중단할 것이다.
I: 녀석들, 도대체 누가 보급품을 받고 있는지 궁금하겠지요.
I: 하고 싶다면 최후의 날이 올때까지 계속 교신을 시도하라지. 우리는 절대 응답하지 않을 것이다! 자네들도 그 속삭임을 들었잖나! 자네들도 울... 울케... 그분의 의지, 그분의 목소리를 알잖나. 우리는 이제 그분의 것이다. 놈들이 우리를 이곳에 버려두었지만, 그분께선 여기 계셔! 놈들이건 누구던 우리의 군수품과 군량을 원한다면 우리에게서 뺏어가야 할 것이다!
I: 물론... 물론입니다. 울케어 님을 위해...



Imperial Guardsman: 경계선이 돌파당했습니다! 터셔스 검문소에 침입자가 있습니다!
Renegade Commander: 전원 무장하라! 놈들을 없애고 그 시체는 성채로 가져와! 울케어 님께서 저녁에 만찬을 즐기시리라!
N: 저 모습이란, 정말 나약하고 성가시군.



R: 어떻게 놈들이 아직도 숨을 쉬고 있는건가? 놈들이 죽여주길 바라는 마냥 개활지를 통해 오고있는데!

만티코어 포대에 보낸다. 복수와 정의의 이름으로, 놈들을 로켓으로 쓸어버려라!



E: 네놈을 마른 가지처럼 부러뜨려주마!
Traitor Guardsman: 빌어먹을... 적군이 탄약고로 접근하고 있다! 놈들을 막아!



R: 그래, 그거다! 오라, 불신자들이여! 울케어께서 너희 모두를 환영하신다!

 

E: 너글 신을 명예롭게 하고 싶으냐? 무덤에서 그렇게 하시지!
R: 죽음은... 죽음은 모두에게 닥쳐오는 것. 나의- 나의 몸이 짓무르고 썩어... 너글께... 새로이 생명을 바치리... 



E: 일어나십시오, 강대하고도 사악하신 울케어시여! 제 원정에 함께하시어 이 섹터에 죽음과 부패를 퍼뜨려주십시오.

Ulkair the Unclean: 호, 호, 호. 조그만 엘리파스야. 힘을 구걸하는 다른 것들과 달리 블러드 레이븐에 더러움과 질병을 퍼뜨리는 것을 원하는구나. 네게 이 영광된 시신을 내려주겠노라. 네 부패의 원정을 도와주마. 네가 가는 길에서 블러드 레이븐이 썩어가리라.


대사가 너무 똑같아서 의욕이 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