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이것을 보아 주시길. 그 피가 누구의 것이던, 모든 피는 어둠의 신들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I: ...그리고 까먹지 마라. 거기 있는 반짝반짝하는 다리를 건너라. 그 다리를 건너면 재수가 좋다.
언놈들이 너그덜을 덮치려 든다면 아마 보급고서 너그덜을 기다리고 있을꺼다. 보급고에 쥐새끼 하나 얼씬 못하게 해라!
그리고 트럭은 절대 박살내지 마! 너그덜이 얼마나 뒈지던 내 알바는 아니지만...
물건 좀 챙기고 덮치려 드는 놈들 막으라고 아그덜 몇을 미리 보내겠다. 깡통로봇을 보내. 보이덜도 보내. 뭘 들고있는 놈이건 일단 보내.


 
Ork Nob: "패달 작작 밟지 않으면 내 물건들 다 박살난다"고 대장이 그랬지...
그리고 재수를 좋게 해주는 다리 건너는거 절대 까먹지 말라"고...
들어라, 아그덜아! 스매시페이스 대장께서 곧 싸우러 갈꺼라 하셨다. 그럴라면 연장들이 필요하다!
그러니 충분한 수의 트럭이 보급고를 지나 와아아아아!를 하러 가게 해라! 



E: 지금은 호위대를 말살하기 어렵겠군. 아군이 아직... 충분하지가 않아. 좀 더 적당한 매복지가 필요하다.

 
 


Ork Boy: 이건 뭐여? 아직 물건 줍고있는 중인데 이러는게 어딨어? 트럭들이 거의 도착했다고!
총 챙겨라, 아그덜아! 두목께서 트럭 길을 청소해두래셨다!


Nob: 어, 대장? 저놈들이 대장이 좋아하던 다리 다 끊어버렸는데...

Smashface: 뭐여? 그거 농담인게 신상에 이로울거다. 농이라도 넌 내가 가서 조지기 전에 미리 뒈지는게 나을꺼고!
이제 저리 꺼져! 내가 직접 하고 말지. 일 끝나면 니들 얼굴을 모조리 떡으로 만들어주마.


Nob: 가자 아그덜아! 대장이 여기에 적들이 있을꺼랬다! 
하하하. 기분 끝내주는군! 느껴지냐, 야덜아?



Nob: 아이고, 싸우다가 연장들을 모조리 날려먹었잖아!
이제 다시 저만큼 주워오려면 또 하루종일 삽질을 해야겠군! 


오크 미션과 다른 대사가 딱 2줄이다.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