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임페리얼 가드 요새를 파괴하고 통신 내용을 가로챌 것

N: 요 닌간 녀석들이 거 뭣이냐... 우리가 털어야 할 스페이스 마린 왕초한테서 지령을 받고 있심다.
N: 여기서 금마를 잡아서 쳐발라버릴 수도 있을것 같은뎁셔.

Inbound: 2번 긴급 연락 채널로 알립니다. 승천자시여, 캐피톨 스파이어를 충실히 공격했습니다.
I: 캐피톨 스파이어 방어군이 섬멸되었음을 기쁘게 알려드립니다. 방어군은 내부에서의 공격에는 취약했습니다.
I: 스파이어를 점령하고 당신의 명령을 기다립니다.
I: 승천자에게 영광을! 코른에게 영광을!

B: 오호호, 미스터 네일브레인. 아무래도 고크의 총애가 우리와 함께 하는것 같군!
B: 닌간들이 잘 하는게 하나 있다면 우리가 무너뜨리고 놀 요새를 열심히 짓는 거지!

N: 근데 그 요새엔 커다란 탱크들이나 뭐 그런것도 잔뜩 있지 않을깝쇼...

B:그게 뭐 나쁜 일인것처럼 말하는구만, 미스터 네일브레인. 그냥 뺏을 것이 늘어난 것 뿐인데 말야!



Imperial Guardsman: 적의 공격이다! 놈들을 몰아내라! 스파이어에 절대 발을 들이지 못하게 해라!



G: 리만 러스를 뒤로 물리고 재집결해라! 4번대, 17번대! 베인 울프를 동원해 해당 위치를 압박하라!



G: 개자식들, 놈들이 길을 끊었다!
 


G: 15번대, 공중지원 연결하고 대기하라. 놈들이 본부에 침입한다면 하늘이 놈들 머리 위로 무너지게 해라!



G: 폭격 개시합니다!



G: 발키리 준비 완료 후 접근중입니다!



N: 닌간녀석들의 통신이 들어오고 있슴다, 대장! 제가 가서 훔쳐왔습죠. 아마도 그 스페이스 마린 왕초일 것 같은데... 한번 들어봅세다!

Azariah Kyras: 2번 긴급 연락 채널로 보낸다. 나는 "승천자" 아자라이아 카이라스다.
K: 아주 잘 해 주었다, 서전트. 전우들을 학살한 그대의 행동은 코른의 큰 호의를 사리라.
K: 지배의 중추가 없어진 메리디안은 이제 늑대에게 던져진 아이와 다름없다.
K: 그곳에서 대기하며 침입자들을 격퇴하라. 그대의 신실한 믿음에 대한 보상은... 곧 내려지리라.
K: 코른께... 해골을.

G: 아-안돼! 도와주십시오, 카이....



N: 대장! 그 똑똑이 닌간 녀석이 실수를 저질렀슴다! 우리가 닌간한테서 훔쳐들은 통신을 역추적하니 타이푼에서 온 것이 틀림없슴다!

B: 와아아아아! 그 인퀴지터 녀석한테 전해!
B: 니가 찾는 똑똑이 녀석 내가 찾았다고. 니가 찾기도 전에 우리한테 박살날꺼라고 말야!
B: 야! 듣고 있냐, 비실아! 아그덜이랑 탱크 끌고 한판 붙을 준비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