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워보스
가장 크고 강력한 오크이며, 근접전에 탁월합니다.



코만도 놉
코만도 놉은 적을 급습하는데 능한 잠입의 대가입니다.





멕보이
멕들은 오크가 사용하는 기계장치의 유지 보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그들의 기술로서 보병들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보병



슬러가 보이

제압 상태를 해제할 수 있는 '무모함'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나를 장비할 수 있으며 놉 리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슈타 보이
빅 슈타를 장비하여 '조준? 그게 뭔데?'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놉 리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톰보이
적들을 짓밟는 강습 보병입니다. 원거리 전문 유닛들에게 근접전을 강요하기 좋습니다. '보마보이' 기술을 부여하는 '향상된 점프 팩'을 장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놉 리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틱보마
막대 수류탄을 장비한 경무장 보병 유닛입니다. 기절 수류탄을 장비하게 해주는 보마 키트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루타
사격범위가 제한된 제압사격용 무기인 다카 데프건을 장비하였습니다. 대전차 무기인 광선 데프건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놉 분대
보병에게 매우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커다란 오크들입니다. 왕망치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격노' 기술을 부여해주는 놉 키트를 장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놉 리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탱크버스타
중무장한 대전차 전문 보병입니다. 적들에게 로켓의 소나기를 쏟아부울 수 있는 '로킷 탄막'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만도 분대
내구력이 약한 원거리 유닛입니다. 코만도 키트를 장비함으로써 잠입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잠입한 유닛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카 사랑', '연막탄', '버나 폭탄'을 포함하는 추가적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놉 리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차량

워트럭
빠르지만 내구력이 약한 대보병용 차량입니다. 전장을 가로질러 보병들을 수송할 수 있으며, 근처의 분대들이 병력을 충원할 수 있게 해줍니다.



데프 드레드
속도가 느린 근접전용 차량입니다. 전차와 보병에 강합니다.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지만 피해를 입게 되는 '광분'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강화된 장갑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노획한 탱크
속도가 느린 원거리용 차량입니다. 보병과 차량, 건물에 모두 강합니다.
강화된 장갑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전역 기술

아드 보이즈
대상 분대가 받는 피해를 일시적으로 줄여 줍니다.



애들 불러!
지휘관 주변의 분대들로 하여금 병력을 충원하고 이동속도와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도록 합니다.



은신
지속시간동안 대상 분대를 잠입 상태로 만듭니다.



코만도가 젤루 비열하다!
대상 지역에 코만도 분대를 생성합니다.



폭주족

지휘관 주변의 분대들로 하여금 병력을 충원하고 이동속도와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도록 합니다.



더 많은 다카
대상 분대의 원거리 화력을 일시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록들
대상 지점에 대규모 록 포격을 가하도록 명령합니다. [각주:1]



너그들의 쵸파는 장식이냐!
대상 분대의 백병전 공격력을 향상시키고, 공격시 일정 확률로 특수 공격을 하도록 합니다.







오크 뜬거 보고 쓱싹. 다른종족은 열의가 안나~
  1. ROK가 단순한 운석인지, 혹은 오크의 소행성/운석 개조 우주선 ROK인지는 게임 그래픽을 봐야 알겠군요. -3-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