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카이라스를 추적해 없앨 것.


N: 가까운 곳에서 사이킥 파워가 느껴집니다. 금상첨화로, 카이라스는 혼자로군요! 곧 이곳은 카오스의 뒤틀린 권능에 굴복하게 될 것입니다.

E: 놈이 함정을 파고 있는 것이 아닌 게 확실하나?

N: 제 능력을 의심하진 마시길, 엘리파스. 오직 단 하나의 강력한 에너지의 원천만이 점쳐집니다. 워프의 눈을 모두 가로막고 있는 존재가 말이죠. 카이라스는 여기 있습니다. 놈의 주변에서 다른 생명체는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E: 아주 좋아... 비참한 블러드 레이븐 챕터의 마스터답게 아무 생각없는 놈이로군. 그 멍청함의 대가로 놈은 수치스러운 죽음을 맞게 될 것이다. 놈에게 줄 것은 그것 뿐이야.



Warp Spider Exarch: 이건 뭐지? 아무도 우리를 찾을 수는 없었을 텐데. 워호스트여, 놈들을 막아라. 놈들이 시어 카운실을 방해하게 해서는 안된다!

N: 하하하하... 엘다들 뒤로 숨으시겠다? 제법 재미있는 착각입니다. 블랙 리전의 진군을 막기엔 엘다는 너무나도 약하고 어리석은 존재인데 말입니다. 앞을 막는 것들은 모조리 불태우도록 하지요.



WS: 침략자들이 아직도 다가오고 있다! 형제들이여, 이곳을 떠나기 전에 놈들을 치리라. 준비하라. 웹웨이 게이트가 숨겨져 있는 한 지원군을 부를 수 있을 것이다.


E: 카이라스가 크래프트월드를 찾아주겠다고 엘다와 계약이라도 한 것인가? 아무래도 좋아. 계속 전진해야 한다.

N: 놈들이 워프를 통해 레이스로드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빠르게 웹웨이 게이트를 찾아서 파괴하는 것을 권하는 바입니다.



WS: 매스 릴레이 점프를 준비하라. 의회원들을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키겠다. 적들을 몰아내라, 형제들이여. 저들이 의회원들을 다시 찾지 못하게 하라.

E: 겁쟁이들! 내 분노를 피해 도망치는 것이 좋을 것이다.

N: 걱정 마시길, 엘리파스. 워프에서 메아리치는 놈들의 절망이 느껴집니다.


영웅은 잡스샷 따원 안찍는다네

 WS: 어리석은... 한치 앞도 못 보는, 흉악하고 어리석은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