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카이라스에게 보내는 통신이라... 엘리파스, 즉시 저곳으로 이동해 응답을 기다려야 합니다.

Inbound: 2번 긴급 연락 채널로 알립니다. 승천자시여, 캐피톨 스파이어를 충실히 공격했습니다. 캐피톨 스파이어 방어군이 섬멸되었음을 기쁘게 알려드립니다. 방어군은 내부에서의 공격에는 취약했습니다. 스파이어를 점령하고 당신의 명령을 기다립니다.
승천자에게 영광을! 코른에게 영광을!

E: 카이라스가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있겠나?

N: 예. 답신을 가로챈다면 가능하지요. 하지만 워프의 환시를 좀 더 뚜렷이 보려면 우선 많은 피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E: 필요하면 말만 해라... 네로스.



Imperial Guardsman: 적의 공격이다! 놈들을 몰아내라! 스파이어에 절대 발을 들이지 못하게 해라!



G: 리만 러스를 뒤로 물리고 재집결해라! 4번대, 17번대! 베인 울프를 동원해 해당 위치를 압박하라!



G: 악마같은 놈들. 놈들이 길을 끊었다!



G: 15번대, 공중지원 연결하고 대기하라. 놈들이 본부에 침입한다면 하늘이 놈들 머리 위로 무너지게 해라!



G: 폭격 개시합니다!


자꾸 스크린샷 찍는 걸 까먹는다.

G: 발키리 준비 완료 후 접근중입니다!



N: 아아... 예상대로입니다. 여기에 통신이 들어오고 있군요! 자, 카이라스, 이제 당신의 위치를 알려주시길...

Azariah Kyras: 2번 긴급 연락 채널로 보낸다. 나는 "승천자" 아자라이아 카이라스다. 아주 잘 해 주었다, 서전트. 전우들을 학살한 그대의 행동은 코른의 큰 호의를 사리라. 지배의 중추가 없어진 메리디안은 이제 늑대에게 던져진 아이와 다름없다. 그곳에서 대기하며 침입자들을 격퇴하라. 그대의 신실한 믿음에 대한 보상은... 곧 내려지리라. 코른께... 해골을.

G: 아-안돼! 도와주십시오, 카이....



E: 카이라스 놈은 내가 놈의 부하들을 습격한 것을 아직 몰라! 네로스, 놈의 통신이 어디에서 왔나?

N: 이 통신은 타이푼에서 온 것입니다. 수 만년 동안 어둠의 신들께 가치 있는 제물을 바치기를 얼마나 바래왔던지... 블러드 레이븐의 챕터 마스터라면 꼭 맞는 제물이겠지요.

E: 오? 하지만 그 제물은 내가 바치는 것이지, 소서러. 네가 누굴 섬기는지 기억해라...

A: 너희 둘 모두 나를 섬기지. 절대 잊지 말아라! 그 방식은 네 자유지만... 나를 실망시킨다면, 네놈이 누릴 자유는 앞으로 영원히 비명을 얼마나 크게 지를지 정하는 것 뿐일 것이다!

E: 아, 아바돈 경. 승리가 눈 앞에 있습니다... 카이라스의 통신을 가로채 놈의 위치를 알아냈습니다. 놈은 타이푼에 있습니다...

A: 그렇다면 타이푼으로 가라. 가서 카이라스가 블러드 레이븐을 어떻게 파멸시킬 계획인지 직접 알아내도록...

E: 카이라스는 그저 한 명의 인간일 뿐입니다!

A: 네놈도 마찬가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