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워프의 틈이 있는 장소를 확보할 것

N: 워프에 거하는 자들이 제게 작은 비밀을 알려주었습니다... 이 워밴드... 이들은 카이라스와 손을 잡았습니다.

Inbound: 형제들이여, 다크 포탈이 완성되었으니, 코른께 기도를 올릴지어다! 아라가스트의 사원이 파괴된 곳에서 우리는 다시금 워프의 거주자들을 현실로 자유로이 불러내리라! 포탈이 파괴적인 힘을 방사하고 있음이니, 하등한 것들의 건축물이 더럽혀지고 무너져가는 것을 보며 찬양하라!

N: 저들을 격파하면 어둠의 신들께서 얼마나 변덕스러우신지 잘 알 수 있겠지요.

 


CSM: 하하, 침입자들이로군! 다크 포탈의 영광된 모습을 보러 왔나?
가까이 오라. 워프의 혼돈이 생명과 기계를 갈취하고 파괴하는 모습을 보아라!
너희들의 절망이 우리를 취하게 하리라!


N: 저는 이런 곳에서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CSM: 멋지지 않나? 우리는 위대한 울케어조차 성취하지 못한 일을 해냈다.
가까이 오라. 포탈로 다가오라. 워프의 심연을 똑바로 바라보라!
행운이 너희들과 함께한다면, 너희의 생명은 우리의 칼 대신 워프의 혼돈에게 거둬지리라!


CM: 코른의 악마들이여, 일어나라! 해골과 피의 향연이 그대들을 기다리노니!


파워 재탕

CM: 안돼... 안돼! 불경하고 천박한 놈들! 형제들이여, 놈들을 쫓아라! 놈들을 살려서 보내지 마라!


E: 워프로 돌아가자!


N: 아직 당신 영혼을 되찾지는 못하신 듯 하군요, 엘리파스. 우리의 공포의 진군이 워프를 진동케 했습니다. 제가 방금 연 워프의 틈을 통해 메리디안으로 갈 수 있을 것입니다.

E: 말해 봐라, 네로스. 메리디안에 뭐가 보이지?

N: 배신자와 부주의함... 그리고 약점과, 우리의 최악의 적인 제국이 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