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블러드 레이븐 타격대를 처리할 것. 블러드 레이븐 전진기지를 파괴할 것.


I: 아르거스 구역의 모든 블러드 레이븐 오메가 타격대원들에게 알린다.
"승천자"께서 계몽되지 못한 자들이 감히 그분을 조사하고 추격하려 들까 저어하고 계신다.
그분께서는 칼데리스에 남은 그분의 모든 흔적을 지워버리길 원하신다. 따라서 아르거스의 거주 지구는 지도에서 사라져야만 한다.
이번 일을 성공하면 감히 그분을 쫓고있는 놈들의 노력은 무위로 돌아갈 것이며, 그분의 위대한 계획이 실현될 것이다

N: 저 미약한 것들을 돕는 일에는 관심 없습니다만, 만약 이 시궁창같은 마을에 카이라스를 추적할 단서가 남아있다면 이곳을 보존할 필요가 있겠군요. 필요한 것을 취하고 나면 언제든 이 천한 것들을 태워 없앨 수 있겠지요.



E: 카오스의 신전을 취하라! 저곳을 통해 무기고의 가장 끔찍한 장비와 카오스의 가장 흉악한 종들을 불러올 수 있을 것이다.


Space Marine Scout: 서전트 라이샌드로스께 알립니다. 거주 지구 안에서 적군이 발견되었습니다.

Sergeant Lysandros: 임무를 계속 수행하라. 우리의 우선 목표는 이 비참한 마을의 모든 건물을 파괴하는 것이다.

E: 어둠의 신들께 영광을!



E: 우리의 하복 팀은 적의 전차를 말살하기 위해 전장에서 라스 캐논을 사용할 수 있다.




S: 서전트 라이샌드로스, 응답하십시오! 적에게 공격받고 있습니다! 임무 수행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L: 당황하지 말라, 어린 형제여! 내 중병기를 보낼 것이니, 곧 그곳에 도달하여 저 벌레들을 짓밟으리라.

 


N: 병정 놀이하는 아이들이나 다름없군요.


또 재탕

L: 네놈들은... 이미 늦었어...

L: "승천자"께서는... 승리하실 것이다...




E: 우리의 군세가 점점 강대해지고 있군. 네로스, 카인. 너희 머저리들은 카오스 신들께서 보시기에 좀 더 쓸모있도록 행동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렇잖으면 네놈들을 남겨두고 그 자리를 더 많은 병력들로 채울테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