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오크 수송대를 파괴할 것

Bk: 대장. 내가 좀 둘러봤는데, 이것좀 보십쇼. 쓸만한 것들을 좀 건질 수 있을것 같은뎁쇼.

Warboss: ...그리고 까먹지 마라. 거기 있는 반짝반짝하는 다리를 건너라. 그 다리를 건너면 재수가 좋다.

W: 언놈들이 너그덜을 덮치려 든다면 아마 보급고서 너그덜을 기다리고 있을꺼다. 보급고에 쥐새끼 하나 얼씬 못하게 해라!

W: 그리고 트럭은 절대 박살내지 마! 너그덜이 얼마나 뒈지던 내 알바는 아니지만...

W: 물건 좀 챙기고 덮치려 드는 놈들 막으라고 아그덜 몇을 미리 보내겠다. 깡통로봇을 보내. 보이덜도 보내. 뭘 들고있는 놈이건 일단 보내.

Ork Nob: "패달 작작 밟지 않으면 내 물건들 다 박살난다"고 대장이 그랬지...

N: "그리고 재수를 좋게 해주는 다리 건너는거 절대 까먹지 말라"고...

N: 들어라, 아그덜아! 스매시페이스 대장께서 곧 싸우러 갈꺼라 하셨다. 그럴라면 연장들이 필요하다!

N: 그러니 충분한 수의 트럭이 보급고를 지나 와아아아아!를 하러 가게 해라!


B: 좋아. 아직 저 트럭들은 치지 않는다. 저짝에 있는 보급고에서 대기하자.

少年戰鬪中...
Boyz now fightin'...

Ork Boy: 이건 뭐여? 아직 물건 줍고있는 중인데 이러는게 어딨어? 트럭들이 거의 도착했다고!

B: 총 챙겨라, 아그덜아! 두목께서 트럭 길을 청소해두래셨다!


N: 어, 대장? 저놈들이 대장이 좋아하던 다리 다 끊어버렸는데...

Smashface: 뭐여? 그거 농담인게 신상에 이로울거다. 농이라도 넌 내가 가서 조지기 전에 미리 뒈지는게 나을꺼고!

S: 이제 저리 꺼져! 내가 직접 하고 말지.

S: 일 끝나면 니들 얼굴을 모조리 떡으로 만들어주마.

N: 가자 아그덜아! 대장이 여기에 적들이 있을꺼랬다!

N: 하하하. 기분 끝내주는군! 느껴지냐, 야덜아?


N: 아이고, 싸우다가 연장들을 모조리 날려먹었잖아!

N: 이제 다시 저만큼 주워오려면 또 하루종일 삽질을 해야겠군!


2연참. 나머지는 나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