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목표: 블러드 레이븐 타격대를 처리할 것. 블러드 레이븐 전진기지를 파괴할 것.

Blood Raven Marine: 아르거스 구역의 모든 블러드 레이븐 오메가 타격대원들에게 알린다.

M: "승천자"께서 계몽되지 못한 자들이 감히 그분을 조사하고 추격하려 들까 저어하고 계신다.

M: 그분께서는 칼데리스에 남은 그분의 모든 흔적을 지워버리길 원하신다. 따라서 아르거스의 거주 지구는 지도에서 사라져야만 한다.

M: 이번 일을 성공하면 감히 그분을 쫓고있는 놈들의 노력은 무위로 돌아갈 것이며, 그분의 위대한 계획이 실현될 것이다.

B: 이 재수없는 닌간놈들이 지들이 뭔데 우리가 아직 뒤지지도 않은 곳에 불을 지르고 있는거야?! 저놈들이 좋은 물건을 다 망치겠구만!

B: 아그덜아, 텔리포타 타고 여길 뜨기 전에 이 닌간놈들을 밟아버리고 모조리 챙긴 뒤 여길 불바다로 만들어버리자! 와아아아아!

 

B: 야, 아그덜아! 저 텔리포타 플랫폼을 손에 넣어라! 저걸 쓰면 제일 커다란 아그덜이랑 탈것을 옮겨올 수 있을거다!



Space Marine Scout: 서전트 라이샌드로스께 알립니다. 거주 지구 안에서 적군이 발견되었습니다.

Sergeant Lysandros: 임무를 계속 수행하라. 우리의 우선 목표는 이 비참한 마을의 모든 건물을 파괴하는 것이다.


으아니 챠 스크린샷이 왜이러는그야

B: 저놈들한테 본때를 보여주자.


B: 커다란 것들이 귀찮게 굴땐 비미 데프건을 든 루타들 만한게 없지! 쓸만한 파워 클러가 있으면 또 모르지만...


S: 서전트 라이샌드로스, 응답하십시오! 적에게 공격받고 있습니다! 임무 수행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L: 당황하지 말라, 어린 형제여! 내 중병기를 보낼 것이니, 곧 그곳에 도달하여 저 벌레들을 짓밟으리라.

B: 저거 박살내버려!


L: 네놈들은... 이미 늦었어...

L: "승천자"께서는... 승리하실 것이다...


B: 내가 생각해보니, 네일브레인하고 너그 놉덜을 여기 두고 가면 보이덜을 더 채울 공간이 생길거같다!


게임을 하다보면 자꾸 대사를 찍는 것을 잊어먹는지라 빼먹은 대사가 있을지도 모른다. 제보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