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스닉은 일그러진 달Crooked Moon 부족의 족장이며, 세상의 끝자락 산맥 전체를 놓고 따져도 가장 강력한 나이트 고블린 대군주입니다. 스카스닉은 그의 놀라울 정도의 비열함으로 그린스킨들 사이에서 악명이 높습니다. 그는 몹시 교활하며 언제나 적을 매복이나 함정으로 이끌려 합니다. 스카스닉은 전장에 나갈때 언제나 그의 거대하고 탐욕스러운 애완 스퀴그, 고블라와 함께합니다.

스카스닉은 나이트 고블린 워보스로 취급됩니다. 육박전에서 매우 위협적인 존재이기도 하지만 그의 비열한 계획은 전투가 시작되자마자 적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동굴 스퀴그 고블라Gobbla the Cave Squig

스카스닉의 애완동물인 고블라는 거대하고 다른 나이트 고블린들이 보기에도 흉측한 존재입니다. 스카스닉과 고블라는 전투중에 항상 행동을 함께하며 스카스닉이 적에게 당한다면 고블라 또한 도망갈 것입니다.

한입에 꿀꺽Down in One

고블라의 입은 굉장히 깊고 넓어서 적을 한입에 삼키기에 충분합니다. 적을 입에 넣은 고블라는 저녁 식사가 잘 짓이겨질때까지 절대로 턱을 멈추지 않습니다.

비열한 계획Sneaky Schemes

스카스닉은 전투가 시작되기도 전에 부하들을 어두운 비밀 통로로 보내 적의 병력을 노리는, 그의 사악하기까지 한 비열함으로 유명합니다. 스카스닉과 싸우는 적은 전장에 도달하기도 전에 야생 스퀴그의 급습 등의 돌발 상황에 묶여 이동을 방해받기도 합니다.

교활한 함정Tricksy Traps

스카스닉 휘하의 나이트 고블린들은 기묘하게도 적의 공격에 겁에 질려 도망가다가도 무슨 생각인지 다음 순간 멀쩡하게 돌아옵니다.

스카스닉의 꼬챙이Skarsnik's Prodder

이 뾰족한 도구는 나이트 고블린 주술사들의 사악한 저주에 걸려있으며, 그들의 악의의 결정이라 할만한 집중된 독기가 계속해서 스며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