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드라고사 빼꼼딜

워크래프트/게임 2010. 4. 12. 04:37 Posted by 김개

삽질이 좀 심하니 참고용으로만...

신드라고사 트라이를 해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35% 페이즈 변환 이후 파도를 타는 탱커 힐은 물론이거니와 신비한 강타 디버프가 중첩된 딜러들 역시도 광역뎀 피해가 굉장히 커지게 되어 힐이 많이 밀린다.
때문에 불필요한 강타 디버프 스택을 최소화 할 필요가 있는데... 그렇다고 마냥 얼음 뒤에 숨어있을수만은 없기 때문에 써야 하는 방법 중 하나.

신드라고사는 약 5초에 한번씩 신비한 강타를 시전하고, 그때 이외에는 춤을 추건 뭘 하건 아무런 제약이 없으니 그동안 딜을 하고 강타 시전시에만 얼음 뒤로 숨어 강타를 피하면 된다. 강타 디버프가 걸려있다면 강타 지속시간간을 체크하여 3->2초가 되는 시점에서 얼음 뒤에서 나가면 강타를 스택시키지 않고 바로 딜을 할 수 있다. 사격 특성 사냥꾼 기준으로 키사 고사 신사 한대씩 쏘고 다시 얼음 뒤로...
덧붙이자면 봉화 대상자가 봉화에 피격당해 한기 이팩트가 둥글게 퍼져나가기 시작하는 시점부터는 붙어도 얼지 않는다. 체크하고 무빙을 빠르게 하자.

근데 동영상에서 보다시피 파티원이 얼음을 너무 빨리 깨면 1중첩 쌓이는건 어쩔수가 없다.


그러니 근딜러 여러분은 DPS를 떠나서 봉화 딜좀 살살 해주시길. 당신의 딜조절로 다른 공대원들이 산다.

'워크래프트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라란 포탈낚시  (0) 2010.04.23
얼음왕관 10인 하드 교수 퓨트리사이드  (0) 2010.04.02
25인 리치왕 킬  (0) 2010.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