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바드 아이언클러는 수많은 기록이 모든 오크 대군주중 가장 강했던 자라고 칭하는 오크입니다. 무시무시한(그리고 연신 방귀를 뀌어대는) 멧돼지 그날라를 타고 골바드는 그의 군대를 이끌어 제국을 뒤흔들며 수많은 대도시들을 약탈하고 파괴하였으며, 심지어 알트돌프(Altdorf)를 공격하기도 했습니다. 그가 죽고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까지도 골바드 아이언클러라는 이름은 제국민들을 공포에 떨게 하며, 그의 발자취를 따르는 오크 대군주들의 기억속에 남아있습니다. 그처럼 위대한 대군주는 아마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오크 워보스들 중 가장 위대한 자이며 모든 오크들이 신처럼 떠받드는 존재인 것입니다.


보스께서 생각이 닜으시댄다 Da Boss 'as a plan
골바드는 대장으로서 활동하며 깃발 또한 들고 있습니다. 골바드의 존재는 다른 찌끄래기 대장이나 깃발보다도 더 많은 오크들에게 영향을 끼칩니다. 하지만 골바드가 전투에서 상처를 입는다면 오크들은 자신감을 잃을 것입니다.

오크가 최고다 Orcs are Da Best
골바드처럼 위대한 오크 주변에는 강한 녀석들이 모여들기 마련입니다. 골바드 휘하의 몇몇 오크들은 좀 더 덩치가 크고 강합니다.

두꺼운 거죽 Thick-skinned
골바드는 갑옷으로 얻는 방호력이 다른 약해빠진 녀석들보다 강합니다.

엄니 돌격 Tusker Charge
골바드가 타고있는 멧돼지 그날라는 성질 더럽고 잔인하며 몹시 뾰족한 엄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날라는 돌격시 더 강한 공격을 가합니다.

토막도끼 모르글로르 Morglor the Mangler
모르글로르는 오크 대군주가 사용했던 무기중 가장 무시무시한 물건입니다. 이 도끼의 살육과 죽음에 대한 목마름은 골바드만이 만족시켜줄 수 있었습니다. 이 도끼를 사용한 공격은 엄청나게 빠르며 갑옷으로 막을 수도 없습니다.